사은 행사 홍보판촉 기념품, 기업 관공서 각종단체 납품, 나라장터 나라빌 가입업체
안녕하세요. 인사 드립니다.
저는 창립기념품제작 쇼핑몰 상담 및 전산을 맡고 있는 박실장 입니다.
오늘 제 경험을 바탕으로 기념품제작 및 선정에 있어 필요한 노하우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회사 광고를 위한 홍보물 선택에 있어 무조건 고가의 홍보물만이 최고라고 생각하면 안되며
창업기념품 선택시 반드시 고려해야 하는 것들이 몇가지 있습니다.
누구를 대상으로 한 홍보 판촉물을 제작 할 것인가?
남자, 여자, 청소년, 아동, 학생, 대학생, 주부, 회사원, 공무원 등 내가 타켓으로 하는 집단이 어떤 그룹에 속하는지를 먼저 생각 해 봐야 합니다.
내가 정한 대상이 좋아할 홍보선물은 무엇인가를 생각해 봐야 합니다.
기업선물를 위해 지출할 수 있는 예산 규모에 따라 개업선물의 종류와 수량이 결정되기 때문에 예산도 기업선물 선정에 중요한 요소 입니다.
이렇게 답례품 선정시 나에게 맞는 창립기념품을 선택 한다면 저예산으로 최고의 광고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다음은 기프트조아에서 제안하는 답례품 인기 검색어 입니다.
※ 자료는 월별 주문량과 상담원 추천 수를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365일 판촉물 인기 검색어 TOP 5
- 한국기념품
- 행사용품
- 고급기념품
- 기념선물
- 호주기념품
1) 봄 기념품 인기 검색어 TOP 3
- 결혼축하선물
- 관공서기념품
- 홍보기념품
2) 여름 홍보물 인기 검색어 TOP 3
- 생일답례품
- 회사단체선물
- 홍보용품
3) 가을 판촉물 인기 검색어 TOP 3
- 돌잔치수건
- 소량판촉물
- 회사기념품
4) 겨울 판촉물 인기 검색어 TOP 3
- 오픈선물
- 가게오픈선물
- 기업기념품
◀ 행사별 추천상품 ▶
◀ 업종별 추천상품 ▶
일상생활에서 손은 다양한 유해세균과 가장많이 접촉하는 신체부위로 손만 잘 씻어도 각종 질병의 예방이 가능하다 할 정도로 손씻기는 건강관리를 위한 가장 경제적인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오코덱스 인증이란? 1992년부터 시작된 가장 엄격하고 세계적인 친환경인증으로 법적사용을 금지하고 있는 유해물질 테스트와 건강을 위협하는 화학물질에 대한 안전성을 인증 받았다는 표시 입니다.
판촉몰 GPOP 10w 급속충전 마우스패드 특징은 최대 10W 급속 무선충전 지원, 게임 및 오피스 환경에 최적화된 사이즈, 마이크로파이버 표면으로 탁월한 글이딩 성능 제공, 미끌림 현상을 잡아주는 바닥면 격자무늬 고무패드, 푹신하고 편안한 쿠션감 제공, 1m 길이의 케이블 제공 입니다.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팀원들이 알려드릴 판촉물은 하단에 나오는 제품입니다.
제가 7월에 감사선물을 상담하면서 저렴한 것을 찾는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의문점이 있다면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사이트 대표번호로 전화 후 상담원을 찾아주세요.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기다림 없이 빠른 상담이 진행될 것입니다.
고속무선충전거치대겸용 바운스Qi라이팅 블루투스 스피커
고속무선충전거치대겸용 바운스Qi라이팅 블루투스 스피커는
블루투스 스피커, 무선충전기, 스마트폰 거치대 3가지 기능을 하나로 해결 할 수 있는 기능성 홍보물, 답례품 및 판촉물 입니다.
제품 상세설명 >>
◀ 현재 진행 중 이벤트 ▶
FAQ - 자주하는 질문
Q. 상품을 쉽게 찾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홈페이지 상단 검색창에 상품의 이름 또는 상품 번호를 입력하시면 상품 목록을 빠르고 손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모든 화면의 상단마다 카테고리별 구분이 되어 있습니다. 이곳을 차례대로 찾아 들어가시면 다른 상품들과 비교해가며 쇼핑하실 수 있습니다.
[기프트조아 소개]
10여년 이상 온라인 판촉물제작 쇼핑몰을 운영하며 공공기관 및 학교 후불제를 실시 하는 등 기업 이미지 향상에 노력해 왔습니다.
전문 상담원의 친절한 상담과 판촉물 제작이 완료될때까지 1:1 맞춤 서비스로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1544-6233
평일(월~금) 오전 9:00 ~ 오후 9:00
토요일 오전 9:00 ~ 오후 6:00